X

브랜드소개

박홍근홈패션 속 브랜드별 나만의 스타일 찾기

박홍근홈패션
리나라 최초의 텍스타일 디자이너 박홍근, 서양화를 전공한 그녀가 미국에 건너가 홈패션의 세계에 눈을 뜬 때는 1960년대 말. 귀국 전시회를 통해 선보인 여러 점의 텍스타일 작품은 센세이션을 일으킨다. 그녀는 패브릭으로 집안을 장식할 수 있으며 그것이 곧 생활 예술이 된다는 주제를 전시회를 통해 말한다. 그리고 자신의 이름 건 최초의 홈패션 브랜드를 내놓는다. 그렇게 박홍근홈패션은 세상에 나왔다. 이후 오늘까지 ‘혼수예단의 명가’로서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박홍근홈패션

1313

Concept

프리미엄 혼수예단의 명가

침구는 곧 패션이다, 라는 소신으로 37년을 이어온 정통 디자이너 브랜드로 시대와 트렌드를 뛰어넘은 정통 클래식과 디자이너의 감각이 만난 프리미엄 클래식 스타일을 지향합니다.

Target

독창적인 정통 클래식과 현대적인 감각을 추구하는 소비자
품격있는 모던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

유러피언 클래식의 재해석
Artistry CLASSIC
동·서양의 조화로운 퓨전 디자인으로 다채로운 컬러감, 광택감의 소재, 귀족적 액세서리로 독보적인 품격을 표현하고 바로크 시대의 심미적 가치를 재조명합니다.
우아함을 자아내는 섬세한 품격
GRACE of Lady
화려한 패턴을 가볍게 풀어낸 우아하고 여성적인 스타일로 이 도시에서 살아가는 커리어 우먼의 지적이고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합니다.
정제된 감각과 디테일
Refined SENSE
트렌드에 맞는 색채와 현대적인 감각으로 어울러져 표현하는 과감한 스타일,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접목하여 사람들의 숙면 문화까지 생각하는 힐링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저스트리빙

저스트리빙

Concept

Home Styling Brand.

자연이 주는 편안한 휴식과  북유럽의 감성을 조화시킨
홈스타일 브랜드입니다.

Target

유럽 감성의 빈티지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
자연주의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

엠하우스

Concept

EASY, GENTLE, SOFT & PURE

바쁜 현대인의 삶 가운데 침실에서 완성되는 휴식을 지향하는
젊은 감각의 캐주얼한 침구 브랜드입니다.

Target

라이프스타일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
젊은 감각의 트렌드와 실용성까지 추구하는 소비자

플레인

저스트홈

justhome

Concept

자연에서 오는 편안함, 정직함, 건강함을 제안하는
Natural Bedding

단순한 침구의 기능이 아니라 심리적인 요인까지 케어할 수 있는 자연주의 감성, 기능이 담긴 소재와 현대적인 감각을 믹스하여 새로운 홈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Target

복잡하지 않은 베이식 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
내추럴 본연의 멋을 원하는 소비자

지엔느홈

Concept

Bon chic, Bon genre
유러피언 모던 로맨틱 & 클래식

파리지엔느의 워너비 베딩 스타일, 로맨틱한 무드와 절제된 클래식 디테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Target

유러피언 헤리티지 감성을 추구하는 소비자
모던 럭셔리 베딩 브랜드를 선호하는 소비자

%ec%a7%80%ec%97%94%eb%8a%90%ed%99%88%ec%9d%b4%eb%af%b8%ec%a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