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투데이] 박홍근홈패션, ‘2017 S/S 신상품 바이어쇼’ 개최

 

침구전문기업 박홍근홈패션은 8일 워커힐 에스톤하우스에서 대리점주들을 초대해

‘2017 봄 여름 시즌(S/S) 신상품 바이어쇼’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일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2017년 S/S 침구 트렌드과 신상품을 소개하고

대리점과의 파트너쉽을 강화하는데 역점을 뒀다.

박홍근홈패션은 침구 트렌드를 반영해 2017년 봄·여름 시즌 콜렉션을 3개의 테마로 나눴다.

북유럽 모티브를 디테일하게 믹스앤매치한 모던한 느낌의 침구 ‘씨티 룩(CITY LOOK)’,

클래식하면서 여성의 부드러움을 표현한 뉴 클래식 ‘에브리데이(EVERYDAY)’,

전통 한실부터 퓨전 한실 느낌의 프리미엄 예단침구 ‘마이 부티크(MY BOUTIQUE)’까지

3가지 테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이번 바이어쇼에서는 기존 기능성 침구가 가진 장점에 수분 흡수 기능을 더한 신소재 침구를 선보이고

오가닉 베이비 침구부터 키즈존, 싱글존 등 침구 라인을 확장해 다양한 연령대의 침구 제품을 선보였다.

실제로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새로운 라인의 신상품과 신소재 침구는 대리점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김은경 박홍근홈패션 디자인연구소 실장은

“2017 S/S 신상품은 그 동안 혼수예단의 명가로 명성을 얻어온 만큼 현대적 느낌을 더한 프리미엄 예단침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더불어 신생아를 위한 유기농 오가닉 침구와 미세먼지 방지 기능성 침구, 키즈 상품, 싱글족을 위한 상품까지

다양한 신상품을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박홍근홈패션은 SBS 드라마스페셜 ‘푸른바다의 전설’에 침구를 협찬 중이다.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에 맞는 심플하고 모던한 다양한 침구 제품을 드라마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투데이 / 2016.12.8
오세은기자 /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61208010005373